블로그 일만히트 기념 스크립트신 강림 이벤트.

강남에서 먹고 죽자! 삘로 정신없이 음식에 달겨든 사얌의 생일파뤼;; 내일은 스터디 벌금 모은 걸로 마리스코 가기로 했는데 오늘 이렇게 폭주를;; 미리 위를 늘여놓는다 생각하자. 무려 호텔 뷔페에서 얻어먹는 주제에 한접시밖에 먹지 않았다던 그 재수없는 여자애랑은 백팔십도 다른 멋진 언니거든 나능. 7접시 가져다먹는 필살기도 들었으니 내일은 실전의 날.

이게 문제가 아니고 우왕 사얌이 알려준 스크립트 신님 굳ㅋ 근데 스크립트 뭐였더라 하면서 검색어 넣을 때 첨에 '스크립트 킹' 해버렸다. 이제보니 틀린 말은 아닌듯. 질문 네 개 연속으로 던졌는데 하나같이 현답이다. 올해 합격할까효? 질문엔 '데스' 역방향 떴다, 얏호! 또 하나는 이번주 공부 제대로 할 수 있을까요? - 줄여서 '웃기지 마라' 요지의 답이 떴구염;; 연애 관련 질문은 두 개나 던졌는데 둘 다 암울. -_- 그 중 하나는 천칭 역방향이었고 또 하나는 '그래봤자 말짱 꽝'.
Posted by skywalkr
사이드바 열기